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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제보접수

서브원의 윤리경영 제보접수입니다.

제보자 보호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를 하지 않으며,
이를 준수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원상회복 및 이에 준하는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1. 보호대상

  1. (1) 제보자 신분
  2. (2)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 제보 관련 수집 정보
  3. (3) 협의 대상자를 암시할 수 있는 사항
  4. (4) 제보 이후 결과에 대한 사후조치 등

2. 보호정책

  1. - 비밀보장
    • 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엄격한 보안 절차에 의거 비공개로 처리됩니다.
    • 제보자의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2. - 신분보장
    • 제보자가 제보로 인하여 영업활동 및 근무에 불이익이 없도록 보호하고 있습니다.
    • 제보자가 제보에 따른 보호조치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가능한 모든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3. - 책임감면
    • 본인이 관련된 부정, 비리 등 윤리경영 위반 사항을 제보할 경우에는 충분한 정상 참작을 통하여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됩니다.
  4. - 제보수단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 우편
제보하기 사이트 02-6924-5555 Audit_team@serveone.co.kr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50, 3층 진단팀

제보하기

익명 제보 時 원활한 조사를 위하여 제보 담당자가 제보자께 이메일로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자료가 부정확하거나 허위로 입력된 경우 및 근거 없는 욕설, 비방, 광고성 글을 입력한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고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제보대상

  • 임직원의 부정, 비리, 금품수수, 품위손상 등의 부당행위 및 요구 사실
  • 협력회사 선정의 투명성 결여
  • 서브원과 관련된 이해관계자의 비윤리행위
  • 당사와 거래 관련한 제반 불이익 사항
  • 회사 자산의 불법·부당 사용
  • 기밀정보 및 고객관련 정보 유출 행위
  • 기타 회사 윤리 규범에 위배되는 행위 등

협력회사 고충

협력회사고충은 협력회사가 거래함에 있어 업체선정이나 계약체결, 납품 및 사후서비스 등 거래 관계에서 접하는 불공정한 대우에 따른 고충을 접수하는 곳이며,
협력회사에 대한 ㈜서브원 임직원의 부정비리에 대하나 제보는 ‘제보하기’를 통해 제보해 주시면 됩니다.
고충 외 단순 문의사항은 각 구매팀 등 관련 부서에 직접 문의해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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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 활용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 제보 처리 및 처리 결과 회신

2. 개인정보 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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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상담 처리 및 처리 결과 회신 후 3개월까지

4. 제보자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제보 조사의 처리 지연 및 조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보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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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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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익명 제보 時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사실 근거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익명 제보 時 원활한 조사를 위하여 제보 담당자가 제보자께서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 드릴수 있습니다.
제보 내용
온라인 신고하기 제보 대상 입력 - 제보 대상 유형, 제보 대상자, 부서/업무 등으로 구성

※ 업로드 파일당 최대 허용 용량은 10MB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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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보자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제보 조사의 처리 지연 및 조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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