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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적 고객 서비스

고객 맞춤 서비스

고객사별로 전담 담당자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사 사업장 내 상주 또는 정기 방문 서비스를 통해 경쟁사와 차별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사 인근 지역 사무소 운영
국내 지도 이미지 | 물류센터 포인트위치 : 파주, 평택, 청주, 익산, 구미, 광주, 울산, 창원, 여수 | 주요지역 포인트위치 : 서울(강서사옥), 구미, 청주,  파주, 창원, 평택, 안산, 광주, 울산, 익산, 대산 | 수도권 : 파주, 안산, 서울, 평택 | 서부 : 광주, 여수 | 영남 : 구미, 울산, 창원
  • 물류센터 전국 9곳
  • 주요지역 사무실 11곳

    서울(강서사옥), 구미, 청주, 파주, 창원,
    평택, 안산, 광주, 울산, 익산, 대산

고객사별 전담 담당자 운영
  • 구매지원
    (구매/영업)
    • 상품 소싱 및 신규 등록 관리
    • 고객사 업무협의 및 요청사항 파악
    • 협력사 등록 및 실사
    • 제작성 품목 사양 협의, 입찰 주관 등
  • 고객지원
    (CS*)
    • 반품 및 교환 처리
    • 납기관리 및 긴급 배송 관리
    • 클레임 대응 및 고객 요청사항 처리
    • 정산 처리
* CS : Customer Supporter

M.F.S 시스템

서브원은 국내 최초로 MRO서비스의 즉시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산업용 Vending Machine System을 도입하였습니다.
M.F.S의 현장 밀착 서비스(MRO Field Service)로 긴급 자재의 즉시 제공이 가능하며 물품 수령 시 즉시 주문 생성, 자동 보충 발주가 가능합니다.

  • Value
    • 낭비제거, 재고비용절감, 생산성 향상
      (Reduce Waste, Lower Cost /
      Increase Productivity)
  • 형태
    • 산업용 자판기
      (Industrial Vending Machine)
    • IT 기술 (M2M) 적용
  • 취급품목
    • MRO (사무용품 포함)
  • 장점
    • 긴급 자재 즉시 제공 가능
    • On-Line 주문과 연계, 자동 보충 발주
M.F.S 시스템 이미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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