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준법경영
관련 법규 및 투명한 기업 윤리 준수를 통해 서브원의 정도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습니다.
서브원의 모든 사업활동에 해당 지역의 관계 법규를 준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장기적 공동 발전을 추구합니다.
기업 내부 임직원 존중 문화를 고객 ∙ 사회 그리고 국가까지 확산하는 목표를 가지고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제2장 공정한 경쟁
- 제3장 공정한 거래
- 제4장 임직원의 기본윤리
- 제5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 제6장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서브원 홈페이지 하단의 윤리경영(제보 접수) 채널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유형에 따라 적시에 조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자 보호 시스템을 두어 제보자의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으며, 준수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다한다는 것을 정책적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내용 파악 ∙ 조사 실시 ∙ 보고 및 조치 ∙ 제보자 회신 등의 과정을 통해 부정과 관련된 내부통제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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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 접수 및
내용 파악 -
조사 필요성
여부 판단 -
<조사 실시>조사실시 보고,
사전조사 등 -
<결과보고>경영진 보고 및
제보자 회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