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최적의 품질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브원 온라인 몰에 경기도 내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상품 입점을 지원해 신규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행동규범은 협력사와 체결하는 기본거래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모든 협력사가 이를 준수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물류 유통 시 발생되는 문제들을 조기에 파악하여 재발방지 되도록 후속조치를 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브원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체 VOC 중 리스크 유형을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특히 데이터 학습을 통해 이슈를 판별하는 AI모델을 개발하여 효율성을 제고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실시간으로 처리 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개발하여 문제를 적시에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AI / CRM)
· 우선처리대상 선정
· 처리 R&R 관리
Report
· 내부 관리 View